노키아 5800 이제 나오려나 봅니다.

http://www.todaysppc.com/mbzine/bbs/view.php?id=free&no=168382

사진들이 슬슬 나오기 시작하네요.

6210에서 갈아타고 싶은데 과연 얼마의 가격이 나와줄지 모르겠네요.

네이버 노키아카페에서 본바로는 11월초에 출시예정이라고 합니다.

스펙다운은 8기가 메모리카드에서 4기가 메모리카드 주는 것으로 바뀐것 같다네요.

아무래도 해외에서와 같은 음악쿠폰은 하지 않고 가격을 낮출모양인듯싶네요.

이정도 스펙다운 이라면 봐줄수 있는데 ^^  가격만 착하게 나온다면 말이죠. ^^

뉴스를 보니 도요타도 프리우스와 캠리를 국내에 출시한다네요.(가격도 생각보다 싸게 책정된듯하구요.)

국내기업들도 이제 더이상 보호받으면 안됩니다. 각종규제와 교묘한 진입장벽을 만들어놓아서

국민들의 희생을 발판삼아서 커온 기업들이 자기들이 능력이 좋아서 잘나간줄 착각하는 꼴은 더는 보기싫네요.

경제수준이 낮을때는 용인해줄수 있지만(국가산업발전의 명목으로)

소득수준이 높아지고 의식이 높아지는데 국민들을 더이상 봉취급하면 안되죠.

툭하면 시장경제와 규제완화를 신봉하는 집단들이니 좋아들 하시겠죠. ^^

해외에서만 치열하게 싸우지 말고 국내에서도 치열하게 싸우시길 바랍니다.

내수시장이 작다고 신경못써준다는 헛소리는 그만하고요.

1 댓글

  1. trackback from: 삼성 옴니아 스마트폰 출시!
    Samsung Electronics yesterday announced the launch of its five new smartphones in a bid to invigorate the sluggish local smartphone market. The launch of Samsung's Omnia series came before the planned rollout of Apple's iPhone in Korea as early as this..

    답글삭제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