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에서 만화경을 재현해봅시다. 5 Minute Kaleidoscope - 노키아 6210S -


스마트폰을 보면 이런저런 어플이 많은데요. 실생활에 그다지 필요는 없는데 재미있는 어플이 많죠 ^^;

아이폰이 어플이 많다고 하는데 대부분이 다 이런부류죠. 물론 윈도우모바일이나, 심비안도 마찬가지이지만

5 Minute Kaleidoscope도 재미있는 어플중 하나입니다.

작은용량답게 조작도 간단합니다. 방향키를 조종해서 대칭적인 무늬를 만들어갑니다.

5번키는 색을 변하게 합니다.

만들다 보면 프랙탈을 보는 느낌도 나네요.

창의성을 발휘하면 다양한 그림을 만들수 있겠네요.

제가 만들어본 속칭 움짤(움직이는 짤방) GIF 애니메이션 입니다.

처음으로 움짤을 만들어 보았는데 블로그를 하니 별걸 다 해보는군요.

게다가 Kaleidoscope란 단어가 만화경이라는 뜻이군요. scope란 접미사가 있어서 예상은 했지만

블로그가 공부하는 동기를 만들어주네요. 외국사이트들락거러야 하고 모르는것 있으면 검색해보고 ^^;

전 게임보다 이런것들이 더 재미가 있네요.  심심할때마다 한번씩 해주어야 할듯. ^-^

1 댓글

  1. trackback from: [LOTTO] 로또조합시스템 (프로그램)
    [LOTTO] 로또조합시스템 (프로그램) 로또조합프로그램.zip 분량 : 6 페이지 /zip 파일 설명 : 간단한 입력으로 조합하는 로또조합시스템입니다 그외 로또에관한 고급자료를 알집에 포함시켜 다운로드해가실수 있습니다. 알만한 고수들만 아는 로또고급자료를 배포합니다. 너무많이 배포하지마시고 혼자만 아세요! 당첨되는 그날까지 화이팅~!! 총 자료 목록- 1.로또조합시스템 2.엑셀로만든 로또조합기 3.로또대박비밀분석 200 4.로또 당첨되는 패턴 5...

    답글삭제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