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 2009의 게시물 표시

출입문에 둥지를 튼 호랑거미

집앞에 몇일전에 호랑거미가 거미줄을 치고 있었는데 상권이 좋은 모양이다. 어제는 밑에 보이는 나방이 걸리고 오늘은 꿀벌이 걸렸다. 시식중인듯 했는데... 거미를 징그러워 했는데 …

편지를 보내는 것도 한때는 사치품이었다.

"텅빈 레인코트"란 책 후기에 최초의 우편제도를 확립한 롤랜드힐(Rowland Hill)이라는 사람이 나온다. 이사람이 우편제도를 개혁하기 전까지 편지비용은 무…

노키아가 애플보다 좋은 이유는? -노키아6210s-

바로 이런 점 때문이 아닐까 ^^; 제목은 sex party ^^; 남자와 여자를 잘배열(?)해서(스크린샷을 잘보면 이해가 갈만한) 맞추는 뿌요뿌요같은 성인용게임. 간간히 나오는…

다문화를 가능하게 할려면

글로벌시대니 국제화 시대니 해서 요즘 많이 듣는 말이 다문화라는 말인데. 나는 이것이 가능한가? 라는 생각이 든다. 외국인노동자들을 존중해주고 이해하자는 말이 많은데.. 정말 그…

2PM논란,인터넷에 대한 무지와 사생활

2PM 재범, 한국비하 발언 공식사과 “너무 죄송하고 창피하다” 이런기사가 떠서 무슨내용인가 보니, SNS에쓴 글내용의 문제였다. 아이돌은 별관심이 없어서(소속사에서 만들어진 …

2050년 한국 내멋대로 예상

2050년 한국은 2050년 한국이 어떻게 변할까? 라는 기사인데. 너무 일반적인 것이라서 그래서 내멋대로 예측한 2050년 대한민국은 1. 가족관계의 변화. 우린나라 뿐만이 아…

잠자리와 사마귀

건물안에서 헤매고 있는 잠자리. 잡아서 밖으로 보내줄려고 했지만 실패 보도에서 열심히 사람을 피하던 사마귀. 마차와 대적한다던 고사와는 달리 사람들이 지나가면 허겁지겁 도망가기 …

노키아6210S로 찍어본 풍경

노키아6210은 광량이 풍부하면 사진이 잘나오는편. 320만화소에 AF도 있고 조금만 더 발전 하면 컴팩트디카는 필요가 없을듯싶다. 접사도 그럭저럭 잘되어서 기억해야할 문서를 찎…

검색결과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