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 5800 게임 스프린터셀 Splinter Cell: Conviction

Gameloft 제작의 스프린터셀입니다
원래는 잠입액션게임이었지만 다른 기기로 컨버전되면

항상 그렇든 장르가 바뀌죠. 모바일용에서는 2D횡스크롤 액션게임으로 변했습니다. 영상을 보니

나름대로 원작의 분위기를 살리려고 노력은 했네요. 잠입게임하면 생각나는게 메탈기어인데

어렸을적 MSX판을 보았을때는 정말 하고싶어서 잠을 설칠정도엿습니다.

플스1로 메탈기어1편이 나왔을때는 거금을 투자해서 한정판을 사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시리즈가 계속 되면서 관심이 사그라졋는데 전혀 의외의 곳에서 놀랄만한 완성도가 나왔습니다.

바로 "콜오브듀티4" 에서 체르노빌 잠입미션입니다.

처음할때는 FPS게임인데도 불구하고 잠입게임으로 착각할만큼 긴박감이 있더군요. 후속편이 "모던위페어2"

는 스나이퍼 미션이 있기는 하지만 첫번째 만큼의 감동은 없더군요. 전체적으로 1편만한 느낌은 들지 않았습

니다.(그래도 모던워페어2도 꼭 한번 해볼만한 게임입니다.)

앞으로 게임소개할때는 딴소리 좀 많이 할까 합니다. ^^; 일일이 플레이하기도 귀찮기도 하고

마땅히 쓸내용도 없다는것이 큰 이유입니다. ^^;

덧. 텍스트큐브 글검색후 본문에 넣는 기능 참 유용하네요. 앞으로 종종 사용을 해야겠습니다.






3 댓글

  1. 콜옵4 부제가 모던 워페어고 후속작이 모던 워페어2 입니다

    답글삭제
  2. @狂猫 - 2010/02/09 18:49
    착각했네요. 수정했습니다.^^;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이베이에서 주문한 NOKIA5800 스타일러스펜이 드디오 도착했어요^^
    폰을 택배로 받은지 3일만에 우리 강쥐랑 산책하면서 동영상 찍고, 음악 듣고.,..기분내다가 스타일러스펜을 잃어버렸지 뭐예요 집에 돌아와서 그 사실을 알았을 때의 황당함에 급 우울해 졌었어요 알아보니까 노키아 서비스 센터에서는 배터리 케이스까지 5600원? 5800원? 인가 하는 것 같았고 스타일러스펜 하나 만은 4200원이 잖아요 HP스마트 폰 때는 여분으로 하나가 더 들어있었는데, 공짜 폰 주문해놓고, 서비스 센터가서 하나 사려니 차비까지 넘 아..

    답글삭제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