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 모니터 때문에 구입한 HDMI 케이블. 쓸모가 없게 되었다

노키아 5800 게임 웜즈(Worms 2010) 영상


노키아 5800 에서 플레이하는 웜즈 2010 영상입니다.

오비스토어에서 8달러에 판매중이라네요. 웜즈는 거의 다 알기에 별다른 설명이 필요없을듯.

게임에 대해서 포스팅할때마다 쓸말이 없네요.

하나만 올리기 허전해서 N900 게임 영상을 올립니다.

Super Tux 라는 게임인데 전형적인 슈퍼마리오류 게임이네요. 재미는 모르겟네요. 해본적이 없으니...

댓글

  1. trackback from: 노키아 익뮤 수동 폰트 바꾸기.(NOKIA 5800 XPESSMUSIC)
    익뮤에 설치된 기본 폰트도 좋지만, 몇몇 어플의 에서 혹은 웹서핑을 하며 타국의 웹사이트에 접속시 제대로 표시되어야 할 폰트가 "ㅁㅁㅁ"표시되는 현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_ -;; 다국어를 지원하는 폰트를 설치하게 되면 이러한 현상이 사라지게 되며, 시스템 폰트자체가 바뀌게 되어 익뮤가 새로워 보이기 까지 하는 마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Tips: How to Change Font in Nokia 5800 XM Some requiremen..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