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 5800 병돌리기 어플 Spin The Bottle Touch



offscreen 제작의  Spin The Bottle Touch 입니다. 영상에서 보는바와 같이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MT나 술자리에서 게임으로 사용하면 좋겠네요. 걸린사람 술마시기, 뽀뽀하기등등

오비데일리에서도 둥그렇게 둘러앉아서 게임용도로 사용하라고 하네요. ^^;

오비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이거 말고도 러시안룰렛 같은 것도 있던데

사다리타기는 없나 보네요.

http://store.ovi.com/content/12865

7 댓글

  1. 제 5800이 조금 이상한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핵하지 않은 상태에서 기본 웹 브라우저에서 폰트가 안티얼라이싱이 안한 상태로 나옵니다.

    그리고 도움말에서 내용을 볼때도 마찬가지로 글자가 거칠게 나옵니다.

    이것이 정상인가요?

    답글삭제
  2. @.... - 2010/02/18 20:03
    제가 5800을 가지고 있지 않아서 잘모르겠네요. 네이버까페에 가셔서 문의를 해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답글삭제
  3. 안가지고 계셨다니... 몰랐습니다... 넵 네이버에서 물어보죠. 여담입니다만 제가 걱정하는 것은 혹시 저사양의 5800을 받았나 하는 걱정이 있어서였습니다. 안티가 안먹히는 것은 쾌적한 조작을 위해서 그런거라면 말이죠. 폰트를 바꾼 유저의 스크린샷은 깔끔하게 나오더군요. 안티도 화질과 해상도가 정확하지 않아 확실치 않지만 먹인것 같고요. 이상입니다.

    답글삭제
  4. @.... - 2010/02/19 18:27
    사양은 똑같은 거라고 생각합니다. 최근에 펌웨어업데이트는 수신관련이었으니 관련이 없을거구요. 그리고 보니 질문란에서 글자가 거칠게 보인다는 글도 얼핏본거 같습니다.

    초기화하면 돌아갈지도 모르겠네요. 물론 그전에 백업필수입니다.

    답글삭제
  5. trackback from: Nokia N5800 XpressMusic_인증(해킹).
    아이폰의 인기가 무수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로 간략히 줄임)에서 기반했듯, 우리 Nokia 5800 익뮤 또한 휴대폰 판매 세계 1위의 노키아에서 나온 스마트폰 답게 무수한 어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어플이란 PC의 파워포인트, 메모장, 한글 2007등과 같이 소형PC인 스마트폰에서 쓰는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일컫습니다. 이러한 어플은 유료(unsigned)와 무료(signed)가 존재하며, 노키아 5800의 심비안 OS는 S60 5th이므로 어플..

    답글삭제
  6. trackback from: 노키아 익뮤 수동 폰트 바꾸기.(NOKIA 5800 XPESSMUSIC)
    익뮤에 설치된 기본 폰트도 좋지만, 몇몇 어플의 에서 혹은 웹서핑을 하며 타국의 웹사이트에 접속시 제대로 표시되어야 할 폰트가 "ㅁㅁㅁ"표시되는 현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_ -;; 다국어를 지원하는 폰트를 설치하게 되면 이러한 현상이 사라지게 되며, 시스템 폰트자체가 바뀌게 되어 익뮤가 새로워 보이기 까지 하는 마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Tips: How to Change Font in Nokia 5800 XM Some requiremen..

    답글삭제
  7. trackback from: 평생 무료로 cd굽는 프로그램 Nero 9 Lite
    평생 무료로 CD/DVD 레코딩을 무료 소프트웨어 Nero 9 Lite을 살표 보겠습니다. 사용 날짜 제한 있는 15일 nero 9 trial (시험판)버젼이 아닙니다 cd굽는 프로그램 Nero 9 Lite 잠깐 살표 보겠습니다 먼저 라이선스 : 개인 사용자에게는 무료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원 윈도우 : 윈도우 XP SP2 /SP3, 윈도우 비스타 (Vista) 윈도우 7 64비트 버전은 32 비트 에뮬레이션 모드를 통해서 지원이 됩니다고 하네요 N..

    답글삭제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