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 심비안^3 UI 새로운영상







새롭게 나온 심비안^3 UI영상입니다.

노트북에서 시연하는 거라 화면이 커서 보기 좋습니다.

바탕화면이 어두운계열이 아니라서 마음에 듭니다. (가장 바랬던 것중하나)

홈스크린화면은 마에모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서로간의 UI는 비슷해져 가고있죠.

음악을 들을때 키넥틱스크롤 되는것은 기본이고 멀티태스킹도 지원합니다.

이정도라면 보급형기기에서는 무난하네요.

가격만 괜찮으면 경쟁력이 있을것같습니다.

심비안^3 채용한 기기는 올해 3분기에 출시예정입니다.





3 댓글

  1. 2011년 초에 Symbian^4 가 릴리즈 되는데 ^3를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이 됩니다. 둘 다 생각보다 매력적이지 않은게 주된 이유지만요…

    답글삭제
  2. @khris - 2010/03/12 16:08
    올해말부터 안드로이드,윈도우폰이 본격적으로 나와서 경쟁을 할테니 선택의 가지수는 많습니다. 심비안^3가 얼마나 경쟁력을 가질지는 그때가서 판단해야겠죠. 치열하게 경쟁을 해서 소비자에게 이익이 많이 돌아오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Smart Life"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 지각변동 Samsung I9000 Galaxy S
    Samsung I9000 Galaxy S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공략의 주력 제품은 Wave s8500 과 갤럭시 S다. 두 제품 모두가 1GHz위 빠른 처리 속도를 자랑하고 있다. 1GHz는 넷북정도의 처리 속도로 두 스마트폰의 성능이 뛰어 남을 알수 있다. 갤럭시 S의 화면은 4인치이며 기존의 아몰레드보도 선명한 HD급 화질을 제공하는 슈퍼 아몰레드의 화질을 제공한다. General<?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

    답글삭제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