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 정식발표(Opera Mini 5 ,Opera Mobile 10) [ 노키아 6210 5800 ]



그동안 베타버전이었던 오페라가 정식발표되었습니다.

폰으로 http://m.opera.com 접속을 하셔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http://www.opera.com/mobile/. 에 가시면 관련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오페라는 모바일에서 열심이네요. 아무래도 PC환경에서 힘을 쓰지 못하니 모바일에 집중을 하는 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용 오페라도 개발중이죠. 브라우저 춘주전국시대는 모바일에서 열리는군요.



덧. IE9이 윈도우XP를 지원하지 않을거라는군요. 아직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운영체제인데 지원을 하지 않는 것은 의외네요. 어차피 승리의 파폭유저라 별상관은 없지만 ^-^







3 댓글

  1. 구글빠는 크롬을 쓰니까 IE 9 따위 필요없어요!

    답글삭제
  2. @스로 - 2010/03/18 13:05
    크롬도 좋죠 ^^. 전 부가기능때문에 파폭으로..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오페라 10.51 정식 릴리즈
    일단 전제 스샷은 이렇습니다. 딱 봐도 디자인만큼은 굉장히 예뻐졌죠. ㅎㅎ 오페라는 기능은 좋지만 디자인이 다른 브라우저들에 비해서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업데이트 하고 보니 default 상태로 봤을 때는 여느 브라우저 부럽지 않은 디자인입니다. ㅎ 윈도 7에 최적화? 반투명으로 해놓으니 다른 윈도 7 프로그램들과 더 조화가 되는 것 같네요. 크롬을 사용할 대나 오페라를 사용할 때나 불편한 점이 미리보기를 하면 모든 탭이 싸그리 하나의 창처럼 나와서..

    답글삭제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