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a Point & Find 업데이트로 노키아 X6 지원 그리고 익뮤대란




심비안의 증강현실 어플인 Point & Find 가 업데이트로 X6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그전까지는 지원안한 모양이군요.




바뀐점으로 바코드스캐닝으로 가격비교를 할 수 있는데 독일,네덜란드,미국,영국만 지원합니다.



Point & Find 에 관한 글은 지난글(노키아 5800 증강현실 브라우저 Point & Find ) 참고하세요.
업데이트가 되어도 우리나라는 지원이 안되니 그림에 떡이지만..



X6의 런칭쇼가 5월 18일 이라는 글을 보았는데 멀지 않았네요.
요즘 여기저기서 5800이 버스러쉬 더군요. 커뮤니티마다 익뮤,익뮤 ^-^;



아예 '익뮤대란'이라고 뉴스에 까지 나왔네요.

노키아 익스프레스뮤직 공짜폰 공습…KT 노림수(?)

‘버스폰’ 별명 노키아 스마트폰 잘 나가네


커뮤니티에서 버스에 탑승할려고 난라가 났던 모양입니다. 전 뒤늦에 알아버려서...
저도 버스로 구입을 했지만  '하나 더 살까' 싶었는데 버스는 출발했네요. ^-^;


노키아충전기 정품이 15000원이고 배터리가 비슷한 가격인걸로 아는데 예비용으로 하나 더 구입하고
싶습었는데 이미 가버려서 할수없군요.


X6발매전 정리할려는 용도인것 같은데요. SKT라인업에 맞서기 위한 목적일수도 있고요
아마도 X6이 나온다면 5800은 단종시킬 것 같군요.


사용자가 늘어나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지는 것은 좋습니다만 나름의 부작용도 있더군요.


4 댓글

  1. 아쉽게도 N900 은 없네요.. 지원 계획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2. @과슈 - 2010/04/29 19:42
    심비안, 마에모 투트랙으로 간다고 했으니 지원을 해주겟죠.



    지원을 해줘도 우리나라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는 게 문제네요.

    답글삭제
  3. 버스가 이미 떠났군요...ㅎㅎ 저는 엑페를 KT에서 쓰는중이랍니다;;

    답글삭제
  4. @ShellingFord - 2010/04/30 13:29
    탑승을 못해서 아쉽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