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수익 웨스턴 유니언 송금받고 나서. 수익금을 받고 나면 반드시 환율이 올라간다.








차곡차곡 모아둔 애드센스 수익금을 지급받았습니다. ( 뭐 그래봤자 얼마안되지만...^-^;)
웨스턴 유니언 송금을 받으려면 기업은행에 가야합니다.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시간을 내서
기업은행에 갔습니다.



웨스턴 유니언 송금은 개인금융부서가 아닌 기업금융이라서 조금 기다려야 했습니다. 은행에서 기다리는 것은 참 지루하죠. 앞에서는 한 행원이 한 부부를 설득하느라 여념이 없던데 힘들겠다 싶었습니다.



신분증 제출을 하고 나서 애드센스 수입금을 지급받았습니다. 오늘짜 환율로 1102.60으로 받았습니다. 받고 나서 뉴스를 보니까 유럽증시가 쭈욱 내려갑니다. 그리스 문제가 다시 부각이 되어서 그렇다는데요. 내일 우리나라 환율도 영향을 받겠군요. 또 타이밍을 잘 못 잡은것인가 -_-;



그전까지는 주욱 떨어지다가 꼭 내가 받고 나서 환율이 오르더군요. 머피의 법칙도 아니고.
뭐 이제는 신경안쓰기로 했습니다. 그래봤자 소액이고 환율은 신의 영역이니. 웨스턴 유니언 송금을 받을 때 마다 달러로 받을지 물어보는데, 안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되는지 모르겠군요. 행원이 잘 못 알고 있는 것인가?



웨스턴 유니언으로 송금받아서 편하기는 한데, 아예 온라인으로할수 있다면더 좋을 텐데요.
리얼센스나 네이버 애드는 바로 이체를 해주던데, 구글은할 생각이 없는것인지..


Post a Commen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