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 2012의 게시물 표시

지금이 여름임을 알려주는 매미 허물

여름이면 나무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매미 허물입니다. 천적이 없는 밤에 허물을 벗고 탈피를 합니다. 탈피 과정을  직접 본적은 없습니다. 7년동안 땅속에 있다…

산비둘기로 불리는 멧비둘기.

흔히 산비둘기로 불리는 멧비둘기. 한국 전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텃새이다. 사람을 많이 접해서인지 비둘기 처럼 사람을 무서워 하지 않는다. 멸종위기 등급에 관심필요라고 적혀 …

여름에는 수박이다.

더위가 그칠줄 모르고 있습니다. 더위 방어 삼총사는 아이스크림, 팥빙수,수박이죠.  수박값도 많이 올랐습니다. 수박 물량이 모자란다고 합니다. 수박이 과일이 아니라 채소라는 …

화성침공? 나사의 큐리오시티 착륙 라이브 TV

우리돈으로 3조원이 투입된 화성탐사로봇 큐리오시티가 곧 화성에 착륙할 예정입니다. 착륙 시뮬레이션 공포의 7분 착륙과정이 복잡합니다. 비행기 사고위험도 이착륙…

국민은행 타행 공인인증서 등록기

인터넷뱅킹이 보편화된 요즘에는 은행에 직접 갈일이 줄었습니다. 예전에 타행이체 할려고 은행에 많이 갔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번호표 뽑고 타행이체 신청서 작성하고 기다려야 했습니다…

요즘 애드센스 단가가

최악입니다. 클릭 당 몇십원 수준으로 떨어져 버렸습니다. 애드센스 단가가 왜 떨어졌는지가 궁금한데. 사용자 입장에서는 그 이유를 알 수가 없습니다. 구글이 공개하지 않으니까요.…

게임로프트 언리얼 엔진을 사용한 게임아트 공개

게임로프트가 언리얼 엔진을 적용한 게임을 곧 공개할 예정입니다. 게임의 아트 워크를 공개하면서약간의 힌트를 주었습니다. 액션게임인 듯 하고 갓 오브 워 하고 비슷한 게임이지…

계속 되는 무더위에 빛을 발하는 쿨방석

폭염이 연일 계속되고 있고 무더위가 사람을 지치게 만들고 있습니다. 무더위 속에 쿨매트와 쿨방석이 잘 팔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쿨매트를 놓고 사용해 보았는데 약간 낫습니다. …

무더운 여름, 스타벅스 아이스커피 한잔

무더운 여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정말 너무 덥습니다.  열기에 죽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스타벅스 직원들이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아이스 커피를 나누어 주었습니다.…

아이폰 게임 데드트리거(Dead Trigger) 무료전환

안드로이드판 데드트리거가 무료로 전환된데 이어서 아이폰 데드트리거가 무료로 전환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는 복제 때문에 무료로 전환한다고 했는데 아이폰용도 무료가 된 것을 보면…

게시물 더보기 검색결과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