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 2013의 게시물 표시

해운대 동백공원에서 본 마린시티 야경

휴일을 맞이해 해운대로 놀라갔다가 들린 동백공원.  휴일이라 사람들이 다 나온 모양입니다. 주차장으로 진입하는 차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동백공원 주자창 입구는 들어가는 차와 주…

모던 컴뱃 5 E3 트레일러

게임로프트의 대표 모바일 FPS게임 모던 컴뱃 5 E3 트레일러. 영상은 여전히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가 생각이 납니다. 트레일러를 잘 만들어서 그럴지도 모르겠지만 이번작도…

레노버 G580 장점과 단점

레노버 G580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건 키보드감이 좋습니다. 원래 목적이 간단한 문서작성이었는데 용도에 부합하고 아주 만족합니다. 키보드 배열도 적절하고 눌러지는 감촉도 좋아서…

대변항 풍경

멸치로 유명한 대변항.  항의 이모저모. 항구에 정박중인 배  구석에 위치한 빨간 등대. 그 아래에서는 커플이 정답게 대화중. 대변항…

에볼루션 키트 설치 실패

삼성 스마트  TV에 에볼루션 키트를 설치 시도. 키트를 TV후면에 꼽아넣고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으면 된다. 그런데 키트 넣은 후에 무선랜이 잡히지 않는다. 이상한 일. 신문 기…

파이날 판타지 4, 안드로이드 출시

스퀘어 에닉스의 RPG게임 파이날 판타지4가 안드로이드로 출시되었습니다. DS버전을 그대로 이식한 버전으로 한글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지원할 가능성이 있겠죠. 가격은 스퀘…

부팅이 뭐예요? 부팅이란

블로그 검색유입 단어로 들어온 부팅이 뭐예요? 그렇군요.부팅이란 단어의 뜻의 모르는 사람도 있겠군요. 부팅(booting)은 컴퓨터가 동작을 할 수 있도록 불러들이는 작업을 말합…

쇠백로, 물고기를 잡다

냇가에 있던 쇠백로. 무언가 볼일 있는 사람마냥 이리 저리 왔다 갑니다. 쇄백로가 할일 없이 왔다 갔다 하지 않겠죠. 사냥하는 장면을 촬영할 수 있을거라는 생각에 지켜보았습니다.…

스냅드래곤 배터리 구루, 테이크 lte는 사용불가

스냅드래곤(ap)사용자를 위한 어플 배터리 구루, 사용패턴을 학습한 후에 최적화 시켜주는 어플입니다. 삼성의 갤럭시 시리즈를 제외하면 거의 다 스냅드래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노을이 지다

산 너머로 노을이 지고 있는 모습

게시물 더보기 검색결과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