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 2013의 게시물 표시

기업은행 ibk 스마트 뱅킹, 공인인증서 복사하기

기업은행 스마트폰 뱅킹인 ibk 스마트뱅킹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안드로이드, 아이폰),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됩니다.  스마트폰으로 공인인증서를 복사해보겠습니다. 공인인증서…

아이튠즈(itunes) 다운로드, 11.0.4로 업데이트

아이튠즈를 잘 사용하지 않아 방치하고 있다 업데이트 했습니다. 새로운 업데이트는 아니고 11.0.4 입니다. 업데이트가 나오면 꼬박꼬박 하던 때가 있었는게 귀찮아서 잘 안하게 …

겁 없는 부전나비

루드베키아에 앉아 있는 부전나비. 손으로 툭툭 건드려도 도망가지 않는 녀석.

EzViewer로 아이패드에 만화책 넣기

아이패드의 사용 용도 중 하나가 웹서핑, 문서보기입니다. 아이패드로 소설도 읽을 수 있고 만화도 볼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에서 쉽게 만화를 넣을 수 있는 어플을 찿다가 Ez.Vi…

아이패드 Quark DesignPad 무료 다운

아이패드 앱인 Quark DesignPad이 4.99달러에 일시 무료가 되었습니다. 다운받을 때 가격 확인하세요   https://itunes.apple.com/kr/a…

엑스페리아 호나미 카메라 앱 추출!

엑스페리아 호나미 카메라 앱이 추출되었습니다. 호나미의 다음과 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R effects - Superior Auto - Time Shift -…

해운대 해수욕장을 걸으며

저녁에 들려본 해운대 해수욕장. 저녁 무렵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복잡 동백선 주자창에서 바라본 마린시티.  원래 이게 있었던가? …

해무에 휩싸인 두산위브 제니스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바라본 두산 위브 제니스. 해무가 건물을 둘러싸고 있어 묘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묘한 분위기이기는 한데 문제가 있어보인다. 습도가 높아 제습기 사용은 …

게시물 더보기 검색결과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