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파이날 판타지 6 공략#49 티나의 현재

티나는 폐허가 된 모블리즈 마을에서 고아들을 돌보며 살고 있다. 싸울 힘을 잃어버리고 고아들의 보호자가 되었던 티나는 여행에 동행하자는 제의를 거절한다.


안드로이드 파이날 판타지 6 공략#49 티나의 현재
 < 폐허가 된 모블리즈 마을>
안드로이드 파이날 판타지 6 공략#49 티나의 현재
 < 어라, 꼬마가 있다.>
안드로이드 파이날 판타지 6 공략#49 티나의 현재
 < 여기에 티나가 있다.>

쯔엔 마을의 사람들에게서 뱀의 길이 지면으로 솟아 올랐다는 말을 들을 수 있다. 그곳으로 가보자.  다리를 지나면 뱀의 길로 들어서게 된다.  2명이라서 전투도 거뜬하다.매시의 필살기 진공파를 먹여주자.전투가 귀찮면 초코보를 타고 지나가자.

뱀의 길 끝에는 모블리즈 마을이 있다. 폐허가 된 마을이라서 아무도 살지 않을 것 같지만 꼬마들이 살고있다. 따라서 가보면 티나를 만나게 된다. 위축된 티나는 같이 가자는 제의를 거절한다.
 
그 때 훔바바(훈바바)라는 괴물이 등장한다.
훔바바(훈바바) LV 31, HP 28000, MP 10000, 속성 전격, 약점 독

 
티나가 쓰러지면 대신 싸우게 된다. 훔바바(훈바바)의 전격 공격은 셀리스의 마봉검으로 막고 매시로 공격을 한다. 가끔 사용하는 침전본은 체력 1000을 깍으므로 주의해야한다. 티나를 떠날 생각이 없어 보여서 남겨둔채 나간다. 꼬마에게서 마석 펜릴을 받는다. 티나가 동료가 되지 않아 아쉽지만 모블리즈 마을을 떠나 북동쪽으로 가면 니케아 항구로 갈 수 있다.

안드로이드 파이날 판타지 6 공략#49 티나의 현재
 < 생사를 확인 하는 사람들>
안드로이드 파이날 판타지 6 공략#49 티나의 현재
 < 같이 떠나자>
안드로이드 파이날 판타지 6 공략#49 티나의 현재
 < 티나는 싸우는 능력을 잃어버렸다.>
안드로이드 파이날 판타지 6 공략#49 티나의 현재
 < 이곳의 아이들은 티나를 필요로 하고 있다.>
 안드로이드 파이날 판타지 6 공략#49 티나의 현재
 < 훔바바가 나타났다.>
안드로이드 파이날 판타지 6 공략#49 티나의 현재
 <훔바바에 용감히 맞서는 티나>
안드로이드 파이날 판타지 6 공략#49 티나의 현재
 < 열심히 싸워보지만>
안드로이드 파이날 판타지 6 공략#49 티나의 현재
 < 이렇게 되고 만다>
안드로이드 파이날 판타지 6 공략#49 티나의 현재
 < 티나를 대신해서 싸운다>
안드로이드 파이날 판타지 6 공략#49 티나의 현재

 < 싸우는능력을 잃어버린 티나는 모블리즈에 남기로 한다>
안드로이드 파이날 판타지 6 공략#49 티나의 현재
< 꼬마에게서 마석 펜릴을 받는다>

☆ 파이날 판타지 6 공략을 보려면 검색창에 final fatasy 6 를 입력하세요.

Post a Commen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