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파이날 판타지 6 최강의 캐릭터는 캇파?

전투중에 캇파 상태가 되면 능력치가 대폭 다운되기 때문에 툴툴거리며 회복을 시키기 마련이다. 캇파에 숨은  비밀이 있다. 갓파상태에서 사오정의 창, 거북이 등껍질 방패, 아머 갓파, 접시를 장비하면 공격력 255, 방어력 255, 마법 방어력 231의 최강의 전투 캐릭터가 된다.용기사의 신발을 장비해 점프 공격을 해서 9999 데미지를 줄 수 있다.

안드로이드 파이날 판타지 6 최강의 캐릭터는 캇파?
 < 캇파 상태로 싸워보자.>
안드로이드 파이날 판타지 6 최강의 캐릭터는 캇파?
 < 캇파 전용 장비를 착용하면..>
안드로이드 파이날 판타지 6 최강의 캐릭터는 캇파?
 < 강력한 근접 공격 캐릭터로 변신>

하지만 갓파 상태의 결정적인 문제점은 마법을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이다. 후반에는 다른 캐릭터들도 9999 데미지를 줄 정도로 강력해지기 때문에 굳이 갓파 상태를 사용할 필요는 없어진다.재미삼아 한 번 해볼정도이다.

☆ 파이날 판타지 6 공략을 보려면 검색창에 final fatasy 6 를 입력하세요.

1 댓글

  1. 캇파란 무엇인가?

    갓파(河童) 또는 가와타로(川太郎) 또는 가와코(川子) 는 일본 민담에 나오는 전설적인 동물이자 물의 요정이다. 신토에서 갓파는 여러 수신 중 하나이다. 대부분의 그림에서 갓파는 아이 크기의 영장류이고, 몸은 거북이의 등딱지를 가진 원숭이나 개구리로 그려진다. 갓파의 뇌에 해당되는 부분에는 물이 고여있는데 이 물이 말라버리면 갓파는 죽게 된다. 또한 갓파는 인간에게 접근하여 접골술(接骨術)을 전수해줬다고 한다. 갓파는 오이를 광적으로 좋아하며 오이가 갓파의 주식이다.

    캇파는 파이날 판타지 6 이후로는 나오지 않고 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