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선거 선택 2014 후보 홍보영상

무한도전 선택 2014의 후보자 유세 현장 특집. 현실 정치를 적절하게 풍자하여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특히나 박명수의 정치풍자 개그는 명불허전. 박명수는 정치 소재만 나오면 에이스로 변신. SNS을 이용한 정형돈 홍보단과 정준하의 보험풍자도 웃음을 유발.



유재석 후보/  밀회 패러디 홍보영상 촬영 현장 "이거 아주 무섭게 혼내주는 거야"
감당하기 힘든 김영철의 물광 기름.  김희애가 싫어할만하다.


노홍철 후보 홍보영상




박명수 후보 /  MBC의 상징 그 자체! 따뜻하게 웃겨드립니다 by 성골 박명수
가장 마음에 드는 홍보영상. 카메라 앞에서는 따뜻하게 연기하다가 꺼지면 성질내는 메이킹 영상도 웃김.



정형돈 후보  아이돌 투입한 정현돈의 유세 현장, 광란의 밤 누려~



선호도 조사가 의외의 결과로 나타났는데 다음주는 후보는 어떤식으로 단일화할지 궁금

무한도전 선거

2 댓글

  1. 무한도전 선거에서 하하,정준하, 박명수가 사퇴했습니다. 지지율이 떨어지니 사퇴하고 단일화하는건 당연한 수순. 정형돈이 킹메이커 역할을 하게될걸로 보입니다. 선거로 재미를 뽑아내다니 참 대단.

    답글삭제
  2. 무한도전 선거 투표소는 서울 여의도 MBC,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인천 인하대학교, 대전 충남대학교, 대구 시민회관, 부산 경성대학교, 울산 남구 문화원, 광주 조선대학교, 전주 전북대학교, 춘천 한림대학교, 제주도 의회 의원회관, 총 11 장소.

    사전 투표는 17일 18일, 투표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

    답글삭제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