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은행 계좌로 송금 변경하기

애드센스 수익금을 지급받으려면 결제계좌를 선택해야 합니다. 수익금은 우편으로 배송되는 수표로 받을 수 있고 계좌이체를 통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오래걸리고 분실 위험이 있는 수표보다는 수수료를 지급하지만 빨리 받을 수 있는 이체가 더 좋습니다.

애드센스 접속 로그인한 후, 지급-지급설정으로 가면 지급방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기존에 등록된 계좌가 있다면 삭제를 시키고 '+새 지급 방식 추가'를 클릭하면 됩니다.


애드센스 지급 설정 은행계좌 송금

사용 가능한 결제방법에 등록된 계좌가 있습니다. ( 당연히 등록하지 않았다면 없습니다.)
다른 계좌로 설정하려면 기존의 계좌를 삭제를 시킵니다.

애드센스 지급 설정 은행계좌 송금
 1. 새 지급 방식 추가를 선택

애드센스 지급 설정 은행계좌 송금

2. 원하는 결제 방법 추가를 선택. 은행 계좌로 송금과 수표 원하는 방식을 선택합니다.

애드센스 지급 설정 은행계좌 송금
예금주(영어로 작성) 은행이름(영어로)  SWIFT 은행 식별 코드. 계좌 번호를 입력
애드센스 송금 계좌로 추천할 만한 은행은 SC제일은행입니다. 300달러 이하로 이체 수수료가 없습니다. 다른 은행은 약 만사천원 정도의 수수료를 제하고 지급합니다. SC제일은행도 300달러가 넘어가면 수수료를 부과하지만 면제시킬 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애드센스 지급 설정 은행계좌 송금
저장을 클릭하면 새로운 결제방식이 등록됩니다. 수익금을 지급받으려 할 때

자동 결제 실패: 은행 계좌로 송금 메시지가 나올겁니다. 당황할 필요는 없고 은행에서 확인차 전화를 걸어옵니다. 다음부터는 자동으로 송금받겠다고 말해두면 됩니다. 

Post a Commen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