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 2014의 게시물 표시

LG G2 킷캣 업데이트 이후 ART 적용하는 법

G를 킷캣(안드로이드 4.4.2)로 업데이트 합니다.  시스템설정 - 일반 - 휴대폰정보 - 소프트웨어정보 - 빌드번호로 이동한 후에 빌드번호를 계속 눌러주면 개발자 옵션이 열립…

깔깔이를 구입하다

겨울이 지나가고 있지만 아니 지나갔다고 생각했지만 최근에 춥군요. 방한용품인 깔깔이 정식명칭은 방상내피를 구입했습니다. 깔깔이가 잘 팔리다니 이것도 신기한 일입니다. 군복무를 한…

아이폰, 아이패드 게임 파이날 판타지 6 출시

안드로이드로 먼저 출시되었던 스퀘어 에닉스의 rpg게임 파이날 판타지6가 앱스토어에 등록되었습니다. 슈퍼패미컴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모바일 환경에 맞게 변화가 있습니다. 안들외드…

농협인터넷뱅킹이 윈도우8 스타일로 변했군요

농협인터넷뱅킹 사이트 에 접속했습니다. ( 아~~ 속도가 정말 느리네요. ) 농협 사이트 개편이 있습니다. 뱅킹 메뉴가 타일형 구조로 윈도우8과 비슷한 모양새입니다. 디자인은 변…

오늘 오전에도 온 스팸 문자

설연휴에 접어들자 하루에 한 통이상 스팸 문자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 오늘도 한 통 왔습니다.  짜증나게 오전 5시 반에 보냈습니다. 내용은 이렇습니다. "먹튀하면…

안드로이드, 아이폰으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확인

웹사이트나 애드센스를 달아놓았다면 수익이 궁금할겁니다. 애드센스 수익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지만 안드로이드나 아이폰앱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는 수익금도 수익금이지만 경고…

넥서스 5 레드 색상 유출

넥서스 5 레드 색상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빨간색이 강렬한 느낌을 줍니다. 2월 4일날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설 연휴 스팸 문자 많이 받으셨나요?

즐거운 설 연휴(라고 말하고 싶지만 언제부터인가 설이 즐겁지 않군요.)잘 보내고 있으신지?연휴 기간 동안 나를 귀찮게 하는게 있었는데 바로  스팸 문자입니다. 스팸 문자가 평소보…

게시물 더보기 검색결과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