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너클2를 처음하는 사람이라면 미모의 블레이즈나 무난한 액셀을 선택. 스케이트는 슬슬 다른 플레이어를 해볼까 생각이 들 때 선택하게 되는 캐릭터입니다. 설정성 14살짜리가 어른들(갱이지만) 사정없이 줘패고 다니는데. 스케이트 (에디헌터)는 사용하기가 쉽지 않은 캐릭터입니다.
파워★, 테크닉★★, 스피드★★★, 점프력★★★, 스태미너★
캐릭터 중 유일하게 대시가 가능하지만 큰 장점이 되지 않고 가장 큰 단점은 리치가 짧아서 얻어 맞기가 쉽습니다. 리치가 짧다 보니 잡기 캐릭터에는 더 취약. 가장 짜증 나는 상대가 닌자. 연속으로 몇 번 던져지다 보면 속에서는 열불이.
회피기술인 더블 스핀 킥은 짧은 다리라 잘 안맞습니다. 스테이지2 보스에게는 회피기를 써도 닿지가 않습니다. (숏다리의 슬픔ㅜㅜ) 특수키인 코크 스크류 킥은 위로 수직으로 점프를 하고 나서 드릴킥을 날리는데. 특성상 적을 맞추기가 쉽지 않고 대공 어퍼킷을 가진 상대에게는 무용지물입니다.
장점이 있다면 잡기 기술 데미지가 큰 편. 뒤로 넘어가면 던지면 목마로 올라탄후 콩콩 때리는데 데미지가 큰 편. 때리는 중에는 무방미가 되므로 적의 수가 많을 때는 사용하지 말아야.
노오력하면 에디로도 엔딩을 볼 수 있겠지만 여기까지 합니다.
파워★, 테크닉★★, 스피드★★★, 점프력★★★, 스태미너★
캐릭터 중 유일하게 대시가 가능하지만 큰 장점이 되지 않고 가장 큰 단점은 리치가 짧아서 얻어 맞기가 쉽습니다. 리치가 짧다 보니 잡기 캐릭터에는 더 취약. 가장 짜증 나는 상대가 닌자. 연속으로 몇 번 던져지다 보면 속에서는 열불이.
회피기술인 더블 스핀 킥은 짧은 다리라 잘 안맞습니다. 스테이지2 보스에게는 회피기를 써도 닿지가 않습니다. (숏다리의 슬픔ㅜㅜ) 특수키인 코크 스크류 킥은 위로 수직으로 점프를 하고 나서 드릴킥을 날리는데. 특성상 적을 맞추기가 쉽지 않고 대공 어퍼킷을 가진 상대에게는 무용지물입니다.
장점이 있다면 잡기 기술 데미지가 큰 편. 뒤로 넘어가면 던지면 목마로 올라탄후 콩콩 때리는데 데미지가 큰 편. 때리는 중에는 무방미가 되므로 적의 수가 많을 때는 사용하지 말아야.
좋지 않은 회피기술.
필살기 코크 스크류 킥 연타로 들어가는 콤보가 쾌감이
짧은 다리 때문에 아예 맞지도 않는 상황.
스케이트를 사용할 때 가장 짜증나는 상대. 닌자.
중간 보스에게도 어이 없는 털리고.
엑셀이나 블레이즈 였다면 쉽게 처리했을 텐데.
잡기를 풀어버리는 이 놈에게는 상대하기 막막.
필살기를 사용하는 족족 어퍼컷으로 쳐내는 7스테이지 보스.
이 상황이 에디에게는 최악.
7스테이지 보스는 에디로도 쉬운편.
컨티뉴까지 해도 여기가 한계.
노오력하면 에디로도 엔딩을 볼 수 있겠지만 여기까지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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