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 모니터 때문에 구입한 HDMI 케이블. 쓸모가 없게 되었다

노키아 5800 음악게임 Dance Fabulous


Digital Legends 제작에 노키아가 공급하는 음악게임 Dance Fabulous 입니다.

이게임은 원래는 N-GAGE용 이었나본데요. 터치버전으로 컨버팅되었나 봅니다.

작년 11월 6일날 나왔군요.

지원기종은 N97, N97MINI, 5800 입니다. 게임방식은 DDR이나 비트매니아와 비슷하게 타이밍에 맞춰서

화살표터치하는 것 같네요.

휴대전화에 내장된음악을 이용해서 게임을 즐기는 방식인데, 이거 말고도 중국에서 제작된것 있었건 걸로

아는데요.  이게 더 재미있어 보이네요.

Cindy Gomez 라는 아티스트의 아바타와 모션캡쳐한 춤, 음악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댄스와 복장, 무대도 선택가능한 모양입니다. 대머리 아저씨가 인상적이네요 ^^;

트레일러에서 나오는 음악은 괜찮네요. 리듬게임에 적당한 음악인듯.

또 오비스토어에 있는 음악을 받아서 활용할수있다는데 우리나라와는 먼이야기이군요. ㅡㅡ;

댓글로 달아논 유저가 평하길 세가의 스패이스채널 5 와 비슷하다고 하는군요. (그럼 재미있겠네요 ^^;)

얼마나 하는지 알아보아더니  가격이 $1.99 (3000원정도) 밖에 안하네요. 계속 느끼는데 이정도 가격대라면

부담없이 구입할수 있을것 같은데 한국에서 빠른시간내에 오비스토어가 정식오픈이 되어야겠습니다.

용량이 29메가나 됩니다.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V3버전도 되는것 같은데  그것은 N-GAGE용인거 같군요

일단은 V5전용입니다.

덧. 요즘 날씨가 너무 춥군요. 이렇게 추운날이 없었던것 같네요.

최근에 2차대전 스탈린그라드에 관한 책을 읽었는데 이정도 추위도 난리인데

독일군은 지옥 한복판에 있는 심정이었을듯...

























댓글

  1. trackback from: 액티브X (ActiveX)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5&oid=079&aid=0002123337 위의 기사를 본후 전 이런생각이 들었습니다. 현재 전 세계의 컴퓨터중에서 IE를 쓰지않는 컴퓨터는 과연 어느정도일까...? 한 언론사의 조사결과에 의하면 IE를 80%정도가 사용한다고 합니다. 즉, 세계의 컴퓨터중 80%가 액티브X를 사용한다는것입니다. 현재 많은 관심과 함께 팔리고있는 스마트폰들....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