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거로운 앱 설치 없이 PC에서 주식거래. KB증권 M-able 와이드 사용 해보고

주식 거래를 하시는 분들 어떤 기기를 사용하세요. 아마, 대부분 사람들이 스마트폰으로 하지 않을까요? 스마트폰은 언제나 가지고 있기에,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주식거래를 하거나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저 역시 대부분의 매매를 스마트폰으로 합니다. 다른 이유가 있다면, 스마프폰 사용이 PC보다 보안측면에 낫다고 생각하는 점이고요.
 

 

스마트폰도 보안 위협이 없는 건 아닙니다. 스미싱이나 보안에 심각한 피해를 주는 앱을 설치할 수도(혹은 당할 수도 ) 있습니다. PC보다는 스마트폰이 낫다는 쪽입니다. 그래도 PC 환경이 장점은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어서 가시성이 좋다는 점. 스마트폰은 화면이 작아서 정보가 한눈에 들어오지는 않습니다.
 

 

KB증권에서 PC와 태블릿 이용자를 위한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M-able 와이드라고 사실 출시한 지는 좀 되었습니다. 사용을 해보니. 장점.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라고 권하기는 하지만 반드시 설치를 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지금까지는 보안프로그램 설치가 되지 않으면 접속 자체를 막기도 했었죠.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로그인

 

 

M-able 와이드 메인. 로그인 화면

 로그인하는 방법은 스마트폰이 필요합니다. KB증권 앱일 설치되어 있어야 하고요. 상단 우측의 로그인을 클릭하면.

 

 

QR 코드 인증 로그인

이렇게 로그인창이 나타납니다. 클라우드와 QR인증이 있는데, QR인증으로 하면. KB증권 마블앱 실행이 필요합니다. 앱 상단의 QR코드를 누르면 카메라가 실행이 되고, PC에 나온 QR코드를 인식하면 로그인이 됩니다.

 

 

 

찜한 주식

접속이 되면, 이체, 주식매매 모두 가능합니다. 이왕 접속한 거. 나스닥 100 ETF를 구매했습니다. 잘 올라가네요. 거품이다 뭐다 해도. 비밀번호 입력 시 가로채기 방지를 위해 마우스를 클릭 입력을 합니다.

 

 

경품 이벤트 진행 중! 역시 애플 인기

 

 

경품 종류

 와이드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를 합니다. 로그인을 하거나 주식거래를 하게 되면 응모권을 받게 됩니다. 애플 맥북, 애플 아이패드 M2, 에어팟 2세대 , 주식 쿠폰에 응모를 할 수 있습니다. 경품만 보면 지금 이 시대에 유행하고 뭐가 인기가 있는지 보이네요.

 

 

 

 

KB 증권 마블 와이드 응모권 획득 방법

 응모권을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로그인, 주식 매수, 공유.

 

 

 와이드 환경에도 소수점 매매는 안 되는 모양입니다. 귀찮게 마블 미니앱을 실행해야 할 듯 합니다. 대부분이 스마트폰으로 주식 거래를 하겠지만, PC에서 하기를 원하거나, PC사용이 많다면 와이드를 써 볼 만 합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서 별도의 번거로운 설치과정도 없고요. 큰 화면이 좋기도 하고.

 

 




🔗 KB증권 홈페이지.


https://mablewide.kbsec.com/go.able?linkcd=m21000001



Post a Commen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