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탭 4 Advanced (SM-T536). 공장초기화 방법

 갤럭시 탭 4 Advanced 태블릿을 초기화를 시킬 수 있습니다. 초기화시킬 경우 태블릿 내에 있는 모든 데이터가 삭제가 됩니다. 실행하기 전에 백업해야 할 데이터가 있는지 다시 확인을 해주세요.
 

1. 먼저 갤럭시 탭 전원을 완전히 끕니다.

 

공장초기화 하기 위해 눌러야 하는 버튼.

 2. 전원을 내린 태블릿을 켜는데. 전원 버튼+ 홈버튼 + 볼륨다운 버튼을 동시에 누른 채로 켭니다.

 

팩토리 모드 진입.

3. 그러면 팩토리 모드로 진입을 하게 됩니다. 여기서 터치 대신 물리키 버튼을 사용합니다. 볼륨 키가 이동이고 전원 버튼이 선택하는 키입니다.

 

 

wipe data/factory reset으로 이동

 4. 볼륨키를 이용해서 wipe data/factory reset으로 이동하고 전원 버튼을 눌러주세요.

 

 

 

데이터 삭제 다시 한 번 확인.

5. 데이터를 삭제하는 포맷이므로 다시 한번 묻게 됩니다. Yes -- delete all user data 를 선택해 주세요.




포맷 진행 중.

6. 데이터 삭제 진행 중. 시간은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포맷이 완료되면 팩토리 모드에 있는 첫 번째 리부팅을 선택해 줍니다.




새로 설정하기.

7. 갤럭시 탭이 리부팅이 되면서 초기화되었습니다. 초기 설정부터 다시 해주면 됩니다.

 

 

 

 

관련 페이지


🔗 갤럭시 탭 4 Advanced (Wi-Fi) SM-T536. 매뉴얼. 펌웨어 업그레이드 다운로드.

1. 사용자 매뉴얼 (Marshmallow)

2. 안전 주의사항

3. 업그레이드 가이드 (펌웨어 업그레이드)

https://www.samsung.com/sec/support/model/SM-T536NZWAKOO/


 

Post a Commen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