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기 힘든. 뭐. 누군가는 쉽다고 하지만. 닌텐도 스위치 2를 주문했습니다. 닌텐도 공식 홈페이지에서요. 다른 쇼핑몰에서 사고 싶었는데. 물량이 나오지 않을 것 같기도 하고, 품절될 것 같아서. 공홈 주문. 주문을 하기 위해서 미리 가입도 해놓고요. 남아공전이 진행되고 있는 시간 질렀습니다.
![]() |
| 맞는 걸까? 🙄 |
안녕하십니까? 한국닌텐도입니다.
고객님께서 의뢰하신 내역의 상태를 안내 해 드립니다.
Nintendo Store의 「마이 페이지」 → 「주문 내역」 → 「주문 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구매하신 주문 상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주문 내역
| 주문 번호 | **************** |
| 고객명 | *** 고객님 |
| 총주문액 | ₩648,000 |
| 주문내역 | 상품명 Nintendo Switch 2 수량 1 총 주문금액 ₩648,000 |
| 구매 상품 상세 및 배송 일정은 Nintendo Store의 주문 내역 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를 눌렀음에도. 살까? 말까? 고민에 고민. 사실. 스위치2로 딱히 하고 싶은 게임이 없어서요. 😑 마리오 빼면 아무리 봐도 없는데. 막상 받아도 하지 않을 것 같지만. 정 안 되면 중고로 팔지. 생각하며 버튼을 눌렀습니다. 예전 같으면 아무런 생각 없이 구매 클릭을 하는데. 점점 생각이 많아지는군요.
가능하면 마리오 카드 월드 세트를 주문하고 싶었지만. 이건 또 물량이 끝났다는군요. 할 수 없이 본체만. 본체만 덩그러니 놓을 수 없으니.게임 하나 집어야 하는데. 그냥 마리오 살 것 같기는 합니다.
사고 나면서도 뭔가. 잘 샀다는 느낌 보다는 게임을 얼마나 할까? 생각만 드는군요. 앞으로 진행된 램값 상승을 고려하면 지금이 가장 싼 때 일 거 같기도 하고.
아. 축구. 정말 못 하네요. 알못이 봐도 참 답답한 축구. 공을 받으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는 느낌이 드는 건. 내갈 잘 못 느끼는 건가? 지고 있어도 이기겠다는 의욕이 보이지 않는 플레이는 참 오랜만에 보는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