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Post

갤럭시 와치 42mm(D80A) 배터리 교체를 직접 할 수 있군요 🤔

새벽에 본 스테레오 번개 현상 ( GIF 이미지 : 3.3MB )

 오전 12시가 지난 이후부터 번개 현상이 있었다. 천둥소리는 거의 들리지 않았다. 하늘을 봤을 때 번개 주기가 매우 빨랐다. 15초에서 20초 사이로 계속 일어났다. 흥미로운 점은 번개가 마치 스테레오 사운드처럼 일어났다. 

 

 

집을 기준으로 하늘을 바라보았을 때, 오른쪽에서 번개가 치고 난 뒤. 왼쪽에서 번개가 다시 쳤다. 천둥소리가 없었기 때문에 수면을 방해할 일도 없었다. 잠을 일찍 든 사람이라면 번개가 쳤는지도 모를 것이다.
 

 

아래는 촬영한 영상을 GIF 이미지로 변환을 했다. 번개가 친 장면만 따로 편집을 했기 때문에 계속 치는 것처럼 보이지만 당연히 실제로 저렇지는 않았다. 번개가 쳤을 때, 하늘과 산 이미지가 선명해지는 장면은 멋이 있었다.

 

 

번개 움짤.
천둥소리가 없어서 묘하게 멋이 있었다.

구름과 산이 선명히 보이는 번개.
산과 구름의 실루엣이 선명하게 보인다.

구름이 보인다.
구름이 선명하게 보인다.

 

촬영이 어려운 야간이라 화질이 좋지는 않지만 느낌은 이미지와 비슷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