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Post

밤바다에서 보는 드론 공연 ( gif 이미지, 데이터 주의 )

부산대역. 맥도날드 부산대점에서 치킨버거를 먹었다 🍔

내 불찰이다. 병원에 가기 전에 진료시간을 확인했어야 했다. 오전 진료를 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후회해 봤자 할 수 있는 게 없다. 적당하게 쉬면서 시간을 때울 장소가 필요했다. 간단한 게 먹고 비비적거릴 곳이라 맥도널드를 정했다. 

 

부산대점에 있는 맥도널드인데. 지도를 보니까 부산대에는 맥도널드가 2곳이 있다. 내가 간 곳은 부산대점으로 부산역 1번 출구에서 그대로 쭉 나가면 나온다. 1층에 있고 매장 내부 넓지도 좁지도 않은 규모이다. 어쨌거나 이곳은 처음이다. 아니. 부산대 부근 방문도 오랜만이기는 하다. 예전보다 카페가 더 많이 생긴 거 같기도 하고. 부산대 상권도 많이 죽었다고 하던데. 사실인가.


치킨 버거 세트, 5,400원이다.
맥치킨.

치킨버거이다. 최근자로 가격이 인상이 다시 되었다. 세트가격 이전 5,000원에서 5,400원으로.

 

 

화를 식히는 데, 콜라를 마셨다.

 스스로의 한심함에 열이 받았지만 콜라를 마시며 식혀본다. 😮‍💨

 

 

 

창 밖 풍경.

 창가 테이블에 먹었는데 밖으로 바라본 풍경은 이렇다. 사진으로 봐서 알게 되었는데. 바로 옆에 홀덤펍과 방탈출 카페가 있네. 대학가라서 그런가보다.

 

 

 

치킨버거 씹어 먹었다.

 시간을 삐대어야 했기 때문에 평소보다 더 오래 패티와 버거를 씹었다.

 

 

 

매장 내부. 정리를 하고 있는 점원.

 점심시간이 지나서 매장은 한산한 편이었고, 알바가 자리 정리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입구.

 1층 입구. 뭔가 옛날 감성처럼 느껴진다.



🧭 부산 금정구 금정로60번길 24 해자빌딩 1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