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워드로 잠긴 삼성 갤럭시 탭 4 어드밴스드 (SM-T536). 락 해제하기

지금에 와서는 구형 기기가 되어 버린 갤럭시 탭 4 Advanced입니다. 방치해 놓았다 패스워드를 잃어버린 구글 락이 걸렸다면? 락을 우회해서 잠금을 해제시키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갤럭시 탭 4 어드밴스드를 충분히 충전을 시키고 공장초기화를 시킵니다. 공장초기화 후 설정부터 다시 시작하게 되는데, Wi-Fi 연결을 한 다음, 다음으로 넘어가지 말고.

 

삼성 갤럭시 탭 4 어드밴스드 (SM-T536)
구글락 해제에 성공한 갤럭시 탭.
네트워크 추가 선택

 

1. Wi-Fi 화면 오른쪽 상단 더보기-네트워크 추가를 선택합니다.



aaaa 입력

2. 네트워크 추가 아래에 aaaa를 입력. 모두 선택을 하게 되면 추가 메뉴 항목이 나타납니다.  스크린샷처럼 잘라내기, 복사, 지원. 이 중 지원을 선택합니다. 




아래 거부를 선택

아래에 거부를 선택합니다.




인터넷 입력

3. 창이 하나 나타나는데, 인터넷을 입력하면 아래 웹브라우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 나타남

4. 웹브라우저 창이 나타났습니다.




주소창에 주소 입력. https://bit.ly/3nE4jCe

5. 주소창에 다음 주소를 입력합니다. 대소문자 구분해서 입력.




다운로드 페이지.

6.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웹페이지가 나타납니다. 2개의 apk 파일을 모두 다운로드합니다.



더보기 선택

다운로드 기록 선택.

다운로드 된 파일.

7. 브라우저 상단에 있는 북마크-다운로드 기록으로 가면 내려받은 apk 파일 2개가 보입니다.




파일 설치.

설치가 차단됨.

8. android_6 파일을 먼저 설치를 합니다. 설치시 설치가 차담됨으로 표시가 되는데. 설정으로 가서 알 수 없는 소스 허용을 선택하면 설치가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페이지.

9. frp 파일을 설치하면 비밀번호 확인 창이 나타납니다.  계정 입력화면도 없는데.

 

브라우저 로그인 선택

 

10. 상단의 메뉴버튼을 누르면 브라우저 로그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확인 선택
확인을 누르고.

구글 계정 로그인

11. 구글 로그인 창이 나타납니다. 자신의 계정과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안드로이드 환영합니다. 첫 화면

 

12. 뒤로 가기를 눌러서 설정 초기 화면. 환영합니다.까지 이동합니다.  설정을 다시 진행시킵니다.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 주세요. 화면

안드로이드 설정. 버전 확인.

 13. 잠시 기다리고 설정을 마치면 안드로이드 홈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패스워드로 잠긴 삼성 갤럭시 탭 4 어드밴스드 (SM-T536) 공장초기화. 메뉴

14. 설정의 디바이스 전체 초기화나 공장초기화를 통해서 처음 상태로 만든 후, 설정을 하고 사용을 합니다.




🔗 삼성 갤럭시 탭 4 Advanced (SM-T536). 공장초기화 방법 바로가기



1 댓글

  1. 네트워크 추가 아래에 aaaa를 입력을 하고 추가 메뉴 선택 화면에서 '지원'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윗글과 같은 방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락이 걸린 갤럭시 탭에서 웹브라우저를 띄울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다른 방법을 통해서 락을 회피해야 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