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지갑(google wallet)에서 신용카드 삭제하기

구글 플레이에서 나도 모르게 결제가 되었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 구글 플레이 같은 경우 카드만 등록을 해놓은 뒤 비밀번호 입력과정 없이 바로 결제가 됩니다. 편하기는 한데 도용될 경우 위험하죠.  만약 도용당했다면 구글에 연락해서 결제를 취소시켜야 합니다.

구글 지갑에다가 신용 카드를 등록해놓았는데 막상사용할일이 없습니다. 필요가 없어서 신용카드를 삭제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신용카드(체크카드)를 삭제하는 법입니다.


구글 지갑( 구글 왈렛 https://wallet.google.com/‎) 으로 접속을 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 하면.

구글 지갑 신용카드 삭제

오랜만에 접속했더니 서비스 약관이 변경되었다고 동의하라고 합니다. 약관이 영어입니다.

구글 지갑 신용카드 삭제
 왼쪽 메뉴에 있는 결제 수단을 클릭합니다.
구글 지갑 신용카드 삭제
신용카드를 등록해놓았다면 카드 정보가 보입니다. 삭제를 클릭합니다.


비자( 마지막 4자리 숫자) 카드를 삭제하겠습니까? 물론 삭제.
삭제가 완료되었습니다.


Post a Commen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