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고전게임 로스트바이킹/락앤롤 레이싱/블랙쏜 무료 배포

블리자드의 자사의 고전게임 3종 로스트바이킹/락앤롤 레이싱/블랙쏜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디아블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우). 위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로 최고의 제작사의 반열에 오른 블라자드이지만 과거작을 보면 큰 주목을 못 받은걸 알 수 있습니다.

게임 소개

1. 로스트 바이킹(The Lost Vikings)

첫 출시일 1992년
플랫폼 SNES, Genesis, GBA, PC, Amiga
장르 퍼즐 플랫포머
플레이어 수 1

로스트 바이킹에서 여러분은 각각 고유한 기술을 지닌 3명의 바이킹과 함께 퍼즐을 풀고 적을 물리치면서 역경을 뚫고 안전하게 집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이 게임은 총 35레벨로 구성된 아케이드 스타일의 액션 게임으로, 여러분은 다양한 적과 싸우며 수백 가지의 복잡한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각 레벨을 통과하기 위해서는 날쌘돌이 에릭(Erik the Swift)의 엄청난 이동 속도, 강철방패 올라프(Olaf the Stout)의 철벽같은 방어력, 그리고 용맹전사 발리오그(Baleog the Fierce)의 화려한 검술을 모두 익혀야 합니다. 모험을 진행하면서 여러분은 선사시대(Prehistoria), 이집트(Egypt), 대공장(The Great Factory), 별세계(Wacky World) 등 다양한 세상을 접하게 됩니다.

로스트 바이킹(The Lost Vikings)

2.  락앤롤 레이싱(Rock N Roll  Racing)

첫 출시일1993년 6월 4일
플랫폼 SNES, Genesis, GBA
장르 전투형 레이싱
플레이어 수 1-2


다양한 경주 트랙 및 멋진 사운드를 자랑하는 락앤롤 레이싱이 여러분을 박진감 넘치는 전투형 레이싱의 세계로 안내합니다. 각종 무기가 장착된 여러 가지 차량 가운데 원하는 자동차를 선택하여 상대를 제압하십시오.
게임보이 어드밴스(Game Boy Advance)의 게임 링크 케이블을 사용하여, 빠르게 전개되는 멀티 플레이 환경에서 치열한 접전을 벌일 수도 있습니다.
락앤롤 레이싱(Rock N Roll  Racing)




3. 블랙쏜(Blackthorne)

첫 출시일 1994년
플랫폼 SNES, PC, Sega 32X, Mac, GBA
장르 플랫포머
플레이어 수 1

블랙쏜 안에서 여러분은 이제 막 비밀스러운 과거를 기억해 내기 시작한 인간 병기, 동물적인 감각과 괴력을 지닌 카일 블랙쏜(Kyle Blackthorne)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툴(Tuul)이라는 미래의 행성에 떨어진 블랙쏜은 돌연변이 몬스터와 고블린 호드가 득실거리는 세계에서 안드로티(Androthi) 종족을 해방시켜야 합니다.
블랙쏜(Blackthorne)


https://us.battle.net/account/download/?show=classic

Post a Commen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