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 5800 기분에 맞춰 무엇을 해야할지 알려주는 어플 Nokia Feel


노키아 beta labs 에서 사용자의 기분에 맞춰 할일을 제안해 주는 어플리케이션 Nokia Feel를 내놓았습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감정상태를 선택하고 (행복,요행,고독,배고픔, 활기넘침, 지루함, 창조적 등등)

그에 따른 할일을 제시해줍니다.

스크린샷을보니 레스토랑에 가서 친구와 밥을 먹어라, 글을  적어라, 이런식으로 제시를 해주는 모양입니다

재미용도의 어플인듯하네요. S60V5버전의 기기만 됩니다.  이제 V3는 뒷전인가요
ㅡㅡ;

N97, N97MINI, 5800 등이 호환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정보와 다운로드는
http://betalabs.nokia.com/apps/nokia-feel 가시면 됩니다.

3 댓글

  1. trackback from: Nokia N5800 XpressMusic_인증(해킹).
    아이폰의 인기가 무수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로 간략히 줄임)에서 기반했듯, 우리 Nokia 5800 익뮤 또한 휴대폰 판매 세계 1위의 노키아에서 나온 스마트폰 답게 무수한 어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어플이란 PC의 파워포인트, 메모장, 한글 2007등과 같이 소형PC인 스마트폰에서 쓰는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일컫습니다. 이러한 어플은 유료(unsigned)와 무료(signed)가 존재하며, 노키아 5800의 심비안 OS는 S60 5th이므로 어플..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노키아 익뮤 초기화.(NOKIA 5800 XPRESSMUSIC)
    HelloOX라는 인증어플을 통해 수많은 어플을 깔게되면 결국에 하는 것은 무엇이냐? 바로 초기화!!! 이것은 불가항력적인 선택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ㅡㅡ;; 어플들 중에는 폰이 전원이 들어오는 시점부터 베이스로 실행이 되어 폰 메모리에 상주하는 어플들이 존재하기때문에(PC의 시작프로그램과 유사) 우리는 스마트폰이 다운되거나 갑작스럽게 느려지는 현상을 경험합니다. 저 또한 익뮤 구입 5일만에 리얼플레이어로 동영상 재생시 먹통이 되어버리는 현상이 빚어..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노키아 익뮤 수동 폰트 바꾸기.(NOKIA 5800 XPESSMUSIC)
    익뮤에 설치된 기본 폰트도 좋지만, 몇몇 어플의 에서 혹은 웹서핑을 하며 타국의 웹사이트에 접속시 제대로 표시되어야 할 폰트가 "ㅁㅁㅁ"표시되는 현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_ -;; 다국어를 지원하는 폰트를 설치하게 되면 이러한 현상이 사라지게 되며, 시스템 폰트자체가 바뀌게 되어 익뮤가 새로워 보이기 까지 하는 마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Tips: How to Change Font in Nokia 5800 XM Some requiremen..

    답글삭제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