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동작으로 폰을 무음으로 만드는 어플 EyeSight EyeCall [ 노키아 6210 5800 ]

<EyeSight의 EyeCall 홍보영상>

< 5800에서 구동하는 EyeCall>


EyeCall 걸려오는 전화에 간단한 손 동작으로 폰 또는 키패드를 만지지 않고도 폰을 무음으로 만들수있습니다.

전화가 걸려오면 전면에 손을 가져가면 무음으로 바뀝니다.
또 eyeCall  미리 설정해놓은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있습니다.
회의중에  전화가 왔을때 무음상태로 만들면서 상대에게

설정해놓은 문자 메시지 "
지금은 회의중입니다. 잠시뒤에 전화주시비 바랍니다."
라고 보낼수도있습니다. 

손으로 전면카메라를 가리면 무음이 되는것은 좋군요. 도서관같은데서는 유용할것같습니다.

EyeSight라는 회사는 폰카로 하는 게임도 내놓았죠. 저번에 포스팅한것을 참조하세요.

폰카로 게임을 해봅시다. EAT THIS - 노키아 6210S -  이것 말고도 닌자로 플레이하는것이 있는데

게임방식은 같습니다. N900에서는 동작인식기능이 기본적으로 들어가있는데 앞으로 동작인식도 휴대폰의

필수기능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5 댓글

  1. trackback from: Nokia N5800 XpressMusic_인증(해킹).
    아이폰의 인기가 무수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로 간략히 줄임)에서 기반했듯, 우리 Nokia 5800 익뮤 또한 휴대폰 판매 세계 1위의 노키아에서 나온 스마트폰 답게 무수한 어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어플이란 PC의 파워포인트, 메모장, 한글 2007등과 같이 소형PC인 스마트폰에서 쓰는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일컫습니다. 이러한 어플은 유료(unsigned)와 무료(signed)가 존재하며, 노키아 5800의 심비안 OS는 S60 5th이므로 어플..

    답글삭제
  2. 이 어플리케이션은 한국에 출시가 되었나요..?

    (엉뚱한 질문일수도 있겠군요..)

    답글삭제
  3. @Prozert - 2010/02/26 19:16
    어느나라에 출시된 기종이건 설치는 가능합니다.

    오비스토어에 있는지 모르겠는데(아마 있겟죠) 한국에서는 결제가 안되니 제작사홈페이지에서 결제를 해야겠죠.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노키아 익뮤 정품 케이스.(NOKIA 5800 XPRESSMUSIC)
    제품명: Capdase Soft Jacket 2 Xpose - Nokia 5800 XpressMusic 재질: 실리콘케이스 일반 젤리케이스에 비해서 먼지가 잘 묻지 않고, 일반 싸구려 케이스보다 세세한 부분이 스마트폰에 맞게 디자인 되어있는 장점이 있으나 품질대비 가격대가 ㅎㄷㄷ. ㅠㅠ 무슨 케이스하나가 3만원 이쪽저쪽을 달리는지;;;; 이 회사 제품은 아이폰 케이스도 있더군요. 이건 장착후 접사로 찍은 실사인데요, 가만히 뜯어보면 스피커부 마이커부..

    답글삭제
  5. trackback from: 평생 무료로 cd굽는 프로그램 Nero 9 Lite
    평생 무료로 CD/DVD 레코딩을 무료 소프트웨어 Nero 9 Lite을 살표 보겠습니다. 사용 날짜 제한 있는 15일 nero 9 trial (시험판)버젼이 아닙니다 cd굽는 프로그램 Nero 9 Lite 잠깐 살표 보겠습니다 먼저 라이선스 : 개인 사용자에게는 무료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원 윈도우 : 윈도우 XP SP2 /SP3, 윈도우 비스타 (Vista) 윈도우 7 64비트 버전은 32 비트 에뮬레이션 모드를 통해서 지원이 됩니다고 하네요 N..

    답글삭제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