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기존 인터페이스가 사리집니다.


오늘 애드센스에 온 메일을  보니까 기존 인터페이스를 서비스를 중단한다는 공지를 띄었습니다.


전체 게시자를 대상으로 새 애드센스 인터페이스를 소개한 이후 애드센스 팀에서는 지속적으로 새 인터페이스의 기능을 강화하고 원활한 사용을 위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이러한 배경에서 조만간 이전 애드센스 인터페이스의 서비스를 중단하고 전체 게시자를 대상으로 새 인터페이스의 사용을 요청할 계획입니다.

따라서 이전 인터페이스의 사용을 중단하고 새 인터페이스로 전환해 업데이트된 레이아웃과 새 기능에 친숙해지시기 바랍니다. 새 인터페이스로 전환하려면 로그인 후 계정 상단의 '새 애드센스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보십시오.'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새 인터페이스에 익숙해지는 데 어느 정도 시간이 필요하다는 점을 감안해 다음 몇 주 동안 이전 인터페이스와 새 인터페이스 사이를 전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러한 전환 옵션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시점이 다가오면 계정에 다시 알림이 표시될 것입니다.

아시겠지만 새 애드센스 인터페이스에서는 상세한 그래프 및 보고서를 통해 더 심도 깊은 통찰이 가능하고 새로운 광고 차단 도구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변경된 디자인으로 사용 효율성도 더 높아졌습니다. 또한 게시자분들의 요청을 반영하여 홈 탭에서 예약 보고서를 만들고 채널을 볼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새 인터페이스 도움말 센터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google.com/adsense/support/as/).

이번 전환을 통해 애드센스 팀에서는 새 인터페이스의 기능 개선과 새로운 기능 추가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게시자님의 적극적인 협조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Google 애드센스 팀

이메일 환경설정: 본 이메일은 애드센스 제품 및 계정의 주요 변경사항을 알려드리기 위해 전송되는 공지 이메일입니다.

Google Inc.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개인적으로는 새로운 인터페이스가썩 마음에 들지는 않았는데요. 좋은 점도 있지만 채널별로 수익을 확인을 하는게 귀찮아 졌기 때문입니다. 중단을 한다고 하니 어쩔 수 없이 새로운
인터페이스에 적응을 해야 겠습니다.



덧글. 텍스트큐브에서 블로거(blogger)로 이전을 한 뒤, 이 블로그는 방치 해 둘려고 했는데요. 한번 사용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티스토리와는 다른 용도로 사용을 할 생각을 인데요.
티스토리는 나름 생각을 하고 쓰는 데, 이곳은 가볍게 글을 적어 볼 생각입니다.



블로거를 베타버전처름 사용을 할 생각인데,여기서 휙 던져놓고 조금 더 틀을 잡아서 티스토리를 올릴 생각입니다. 그런데 잘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블로그 하나를 하는 것도 쉽지
않은데 두군데를 하는 것은 어려울테니까요.



블로거의 이미지 1기가 제한은 여전하군요. 이미지제한을 풀고 카테고리 기능만 있다면
한번 사용을 해볼만 한데 아쉽습니다.

Post a Commen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