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트맨 다크 나이트 라이즈(Batman The Dark Knight Rises) 비디오 리뷰



최근에 개봉한 배트맨 다크 나이트 라이즈(Batman The Dark Knight Rises)를 배경으로 한 게임 비디오 리뷰 영상입니다. 배트맨 답게 액션게임입니다. 모바일 게임치고는 할만한 듯 한데 8000원 조금 비싼듯 합니다.







다크 나이트 라이즈를 상영한 극장에서 총기난사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제작사는 떨떠름하겠습니다. (물론 영화제작사의 책임은 아니지만)




캐나다 토론토에서 총기난사 사고를 피한 여성이 콜로라도에서 사망했다는군요.캐나다에서 사고를 피했을 때는 운이 좋았다고 생각했을 텐데 콜로라도에서는 안타깝게도 운이 없었군요.

 배트맨 다크 나이트 라이즈(Batman The Dark Knight Rises)


미국이 개인의 총기소유를 허용하는 한 이런 총기난사사고가 계속 반복될텐데 막을 수는 없겠죠. 정치인들 마저 숨죽이게 만드는 총기협회의 강력한 로비도 있으니까요.우리나라 같으면 총기소유를 간단하게 제한시켜 버렸을 겁니다.




총기협회의 로비 보다 더 중요한 것은 미국인들의 사고방식입니다. 미국들은 정부가 개인의 자유와 선택권을 침해하는 걸 싫어하기 때문에 총기규제는 힘들겁니다. 미국인들 모두가 한 총기소유 금지로 한 목소리를 낸다면 가능할지도 모르겠지만 당분간은 그럴 일이 없을 겁니다. 개인의 선택자유와 책임을 강조하는게 장점이 될 수도 있는 반면 단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Post a Commen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