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 2013의 게시물 표시

갤럭시S3 3G(SHW-M440S) 업데이트

갤럭시s3  펌웨어 업데이트가 나왔습니다. u+.3g용만 나왔고  lte는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기능 향상이 아닌 버그 수정으로 보입니다.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광안리 해수욕장. 봄이라서 한산한 해변. 광안리는 광안대교 야경을 보러 많이 찿는데 낮에 와도 괜찮습니다. 해운대에서 상대적으로 조용한 편.  광안리도 …

모던 컴뱃 4 공략 4. 미션 2 하나로 뭉친 위협

테러리스트 미션 계속.터러리스트 주인공은 복수를 꿈꾸는 듯 하나 중2병 처럼 느껴지도... 영화나 게임이나 그렇듯 소수의 몇명에게 무력하게 당합니다.  미션 자체의 어려움은 없…

스미싱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믿을 수 없게 되었다.

최근에 유행하고 있는 소액결제 사기 스미싱. 스미싱의 피해가 큰 것은 이동통신사가 소애결제를 가능하도록 해놓았기 때문입니다. 원하는 사람만 사용하도록 하도 막아놓았다면 피해가 이…

아이폰으로 사진 촬영을 할 때

폰카중에서 꽤 좋은 사진 품질을 주는 아이폰. 아이폰으로 사진을 찍을 때 보통 터치를 할겁니다. 스마트폰이 되면서 셔터버튼이 사라지고 터치가 그 자리를 대신했습니다. 다른 방법으…

모던 컴뱃 4 공략 3. 미션 2 하나로 뭉친 위협

미션 2 하나로 뭉친 위협은 테러리스트가 되어 플레이 합니다. 미션 2 주인공은 그린베레 출신으로 증오에 찬 인물로 묘사가 됩니다. 같은 동료와 불화를 봐서는 앞으로 어떤 행동…

3d마크 안드로이드에서 이용 가능

벤치툴인 3d마크가 안드로이드에 출시되었습니다. pc버전과 마찬가지로 실행뒤 점수로 표현해 줍니다. 폰에서도 좌절할 때 입니다. https://play.google…

봄이라면 벚꽃

봄이라면 벚꽃이죠. 벚꽃이 지기 전에 왔습니다.  벚꽃은 다 좋은데 너무 빨리집니다. 잠깐 동안만 피어 있으니 더 아름다울지도 모르겠지만.����������������������…

게시물 더보기 검색결과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