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 5800 FPS게임 ToonWarz



S605th 버전용 FPS게임인 ToonWarz 입니다.

깔끔한 그래픽이 괜찮아 보입니다. 터치인터페이스로 조작을 하지만(역시 이럴때는 키보드가 있어야)

구성이 괜찮아보입니다.

와이파이로 멀티플레이도 지원한다고 합니다만, 아직 베타단계라고 합니다.

오비스토어에서 $1.99에 판매중이나, 우리나라에서는 이용불가입니다. ㅡㅡ;

그냥 카드결제지원해서 이용할수 있게 고치면 좋을텐데요.

구글님의 힘을 빌리니 저장된주소

나오는군요. 설치용량도 7.47메가 되니까 플레이타임도 어느정도는 되겠죠.

우리나라 유저들은 손가락이나 빨고 있어야 핟듯싶네요 ㅡㅡ;


영상은 X6용입니다.

S605TH을 지원한다는데 5800과 X6은 저장용량외에 스펙차이는 없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5800도 될듯싶습니다.

3 댓글

  1. 저도 이거 보고 오! 했다가 쉣! 이랬었습니다 ㅋㅋㅋㅋ

    오비스토어에서 실상 할수있는게 한국에선 별로 없더군요. ;(

    답글삭제
  2. @하마군 - 2009/12/20 11:38
    한국에서 이용할수 없다는게 아쉬운부분이죠.

    좀 고쳤으면...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Nimbuzz 2.2 ,MSN 무료통화까지 지원하는 통합메신저
    ◆ 첨부파일의 저작권은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 저작권자 : (c)nimbuzz ◆ 인증설정 : 불필요(signed) ◆ 사용환경사 : S60V5 (nokia 5800) ◆ 다운로드 : Nimbuzz_2.2.zip ▲ 화면에 보이는 모든 메신저 (트위터를 포함해서!)를 지원합니다. 요즘 제가 노키아 어플을 올리는것은 대부분 메신저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제가 고른 최종 프로그램은 바로 이 프로그램입니다. 님버즈~! 장점: MSN을 비롯한 전용메신저..

    답글삭제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