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마블 와이드 이벤트 당첨 🎫

카톡으로 온 메시지입니다. KB 증권에서 쿠폰을 발급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갑자기 웬 쿠폰? 하니. 아하. 마블 와이드 이용을 하면 이벤트 응모 기회를 주었습니다. 하나식 응모해 봤는데, 거기 당첨이 되었나 봅니다. 아쉽게도 맥북이나 아이패드등에서는 소식이 없었네요.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KB증권 코폰 발급 안내 메시지.


 [KB증권] 쿠폰 발급 안내

*** 고객님

「국내주식 매수 시 사용가능한

「[마블와이드 이벤트]럭키와이드 경품」이 발급되었습니다.

보유하신 쿠폰과 만료일자를 확인 하세요.

쿠폰명: [마블와이드 이벤트]럭키 와이드 경품

쿠폰금액: 5,000원 (※사용조건 충족 시)

만료일: 2024/02/11

※ 이 메시지는 고객님의 이벤트(서 비스) 신청에 의해 지급된 쿠폰 안내 메시지 입니다.

문의사항은 KB증권 고객센터 (1588-6611)로 연락 바랍니다.

 

 

 

 

KB증권, 마블 와이드가 꽤 괜찮게 나오기는 했습니다. 보안 프로그램 없이 쾌적하게 거래할 수 있는 점도 높이 살만했고요. 그렇지만 스마트폰 주식거래의 편리성은 이기기 힘들지 싶습니다. 손 안에서 언제든지 할 수 있으니까. 거의 대부분의 거래를 스마트폰으로 처리합니다. 와이드 버전에서는 소수점 거래가 되지 않기도 하고요. 이래 저래 마블앱을 사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대형 경품이 당첨이 되지 않은 건 아쉽지만. 그건 어차피 미끼 상품이고. 5,000원 쿠폰 당첨이 어디냐 싶어요. 로또 자동으로 아무리 해도 5,000원 당첨조차 쉽지 않은 일입니다. 국내주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입니다. 늘 그렇듯 ETF 구매하는 데 쓸 계획입니다. 

 

 

매주마다 구입하는 S&P500, 나스닥 100 ETF 사는 데 보탤 생각입니다. 구매하는 주식이 정해져 있습니다. ETF와 삼성전자, 빅테크인 애플, 마소, 구글. 인텔도 조금 사모으고 있습니다. 쓰고 보니 사모으는 주식이 한정적입니다. '잘 모르는 건 사지말자.' 주의라.
 

 

아침 뉴스를 보니까. 호오! SEC가 비트코인 ETF를 승인했습니다. 뉘앙스를 보면, SEC는 정말 승인 해주기 싫었나 봅니다. 법적 다툼으로 어쩔 수 없이 했다는 어투를 보면요. 애초에 선물을 승인하지 말지, 선물을 이미 승인 해놓고 현물은 안 된다는 논리가 궁색하기는 했습니다. 

 

암호화폐란 말보다는 이제는 가상자산이 단어가 더 어울릴 듯한데, 그 계열 지지자들에게는 희소식이겠습니다. 전통적인 투자자들에게는 못 마땅한 소식일겁니다. 

 

저는 그냥 검증된 상품인 S&P500이나 넣으려고요. "다 남일이다." 생각하면, 마음이 편하고 부화뇌동(附和雷同) 하지 않게 되더군요.


Post a Comment

다음 이전